블록체인 기반 인수합병(M&A) 플랫폼 개발 기업인 지비시코리아가 가상자산 수탁(커스터디) 서비스기업인 폴리사인(PolySign)과 조인트벤처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비시코리아는 28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폴리사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비시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조인트벤처를 설립하고, 서로 협력해 국내 시장에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보관 솔루션을 제공할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에 따라 폴리사인은 지비시코리아와 국내 시장에 가상자산 수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자산 보관 소프트웨어 제품 기능’을 개발하게 된다. 지비시코리아는 수탁 서비스에 필요한 보관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폴리사인으로부터 취득하고 서비스 기능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지비시코리아는 일반인이 기업 인수합병에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M&A 플랫폼인 지맵(GMAP)을 개발했다. 지맵은 일반인이 전용 가상자산(UCX)을 통해 기업 인수합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올 3월에는 ‘국제표준인 ISO27001 인증’을 취득했다.
한편, 지비시코리아는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리플랩스 및 옥스포트메트리카와 함께 컨퍼런스를 개최한 바 있다.